연예뉴스

안소희 “실내에서도 선크림 발라” 동안 피부 비법 공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7077108640697.jpg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 출연해 피부 유지 관리법을 설명하는 가수겸 배우 안소희. 유튜브 캡처

가수 겸 배우 안소희가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피부 유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안소희는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 게재된 ‘동안 피부 소희의 데일리 스킨케어’란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영상에서 그녀는 아침 기상 후 얼굴을 보이며 “너무 민낯이라 민망하다”라고 부끄러워했다.

이후 세안 젤을 쓰면서 “(피부에) 잘 맞으면 오랫동안 같은 제품을 쓴다”면서 “아침에는 가볍게 T 존(양 눈썹 부위와 미간, 코의 선) 주위를 씻는다”라고 말했다.

세안한 그녀는 “순수 비타민C, 실리마린(항산화 작용 화합물)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의 제품을 이용한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그녀는 “실내에서도 선크림을 바른다”고 말했다.
안소희는 “실내에서는 UVA(유기물의 자외선 흡수 현상)에 노출되기 때문”이라 덧붙였다.

그러면서 부기 제거를 위한 마사지를 하며 “손가락 두 개를 이용해 귀 사이 림프를 자극해서 풀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안소희는 “메이크업을 안 해도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 물질이 피부에 흡착돼 트러블을 유발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 피부에 맞는 아이템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필요에 따라 피부과도 가고 스킨케어 관리도 받는다”라고 이야기했다.
현지용 온라인 뉴스 기자 hjy@segye.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세계일보(www.segye.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9,47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