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더뉴식스, 여름용 ‘청량 감성’ 전한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857714888562.jpg

그룹 TNX(더뉴식스)가 여름용 청량 감성을 선사했다.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2일 오후 8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3집 'BOYHOOD'의 타이틀곡 'Kick It 4 Now'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각각 다른 시간 속에 존재하는 더뉴식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현재에 있는 듯한 멤버 장현수는 브라운관 앞에서 걸음을 멈췄다.
화면 속에는 또 다른 더뉴식스가 화려한 모습으로 무대를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장현수가 흥미로운 눈빛으로 화면에 가까이 다가가는 순간 현재에 있는 더뉴식스 멤버들이 그를 데리고 자리를 떠나며 티저가 마무리됐다.
과연 더뉴식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풀어낼지, 또 어떤 세계관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BOYHOOD'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 간다는 팀명 의미 그대로의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Kick It 4 Now'는 더뉴식스만의 청량함이 담긴 New Jack Swing 장르의 곡이다.
흥겨운 드럼 리듬과 시원한 색채의 신스 악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추억과 우정에 대해 노래하는 더뉴식스만의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더뉴식스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BOYHOOD'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월드(www.sportsworldi.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59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