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강남한복판서 황영웅 광고…"학폭은 10대 철없던 때 일, 젊은이 발목 잡는다" 팬 항의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800666063794.jpg
유튜브채널 '연에 뒤통령 이진호' 캡처

강남대로에 위치한 한 건물에 '학폭 논란'을 빚은 가수 황영웅의 광고가 송출됐다.

유튜버 이진호는 "황영웅의 팬들은 (학교폭력은) 10대 철없던 시기의 일이고 이미 죗값을 치렀다면서 현재 진행형 사건도 아닌데 젊은이의 발목을 잡는 게 맞느냐고 항의한다"고 전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황영웅 논란 후폭풍, 실화탐사대 욕 먹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황영웅이 불타는 트롯맨에서 하차를 발표한 지 한달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황영웅의 옥외광고가 나갔다"며 "이는 팬들의 투표와 결집으로 진행된 결과"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원래 지하철 역내 광고로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서울교통공사에서 황여웅 광고 게재를 거절했다.
공지를 보면 '서울교통공사의 광고 송출 정책에 따라 황영웅의 광고건은 지하철 역사 내 송출이 불가하다'는 내용이 담겼다"고 전했다.

이진호는 지난 26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 ‘실화탐사대’ 예고 영상에 대해 "현재 실화탐사대 온라인 게시판을 보면 난리가 났다"며 "황영웅 팬들이 수백건도 넘는 글을 게속해서 올리면서 제작진과 MC들을 향한 인신공격을 하고 있다.
단순한 항의가 아니라 MBC 본사에 전화를 걸어 업무에 영향을 주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민원을 넣는 등 집단 항의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진호는 "황영웅 팬들은 10대 철없던 시기의 일이고, 이미 죗값을 치렀고 현재 진행형 일도 아닌 일로 젊은이의 발목을 잡는 게 맞느냐고 항의한다.
하지만 다른 학폭 관련 연예인들도 과거의 일이지만 방송에서 하차하거나 자숙에 들어가지 않나. 이런 팬들의 항의는 또 피해자들에 대한 2차 가해일 뿐이다"라고 비판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의 우승 후보로 거론됐던 황영웅은 과거 학교 폭력 의혹 등이 논란이 되자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다.

김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ksy12@segye.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세계일보(www.segye.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59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