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결말동’ 아이키 “남편과 서너 번 만나고 결혼 결심했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795502792777.jpg
연예계의 떠오르는 ‘사랑꾼’ 아이키가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내일(2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새로운 동거남녀로 한중국제커플 박시원과 조나윤이 등장한다.
박시원은 DJ 겸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이었고, 조나윤은 중국 출신으로 승무원을 준비하다 우연한 기회로 DJ활동을 시작해 ‘DJ 나비’로 얼굴을 알렸다.
핫한 DJ커플에 ‘동거관찰단’은 기대에 찼다.

조나윤이 디제잉을 하는 모습에 반한 박시원은 끝없이 연락하며 조나윤의 마음을 얻으려 했다.
특히 박시원은 연락한 지 3~4일 만에 사귀지도 않는 사이인 조나윤에게 “나 너랑 결혼하고 싶다.
결혼할 여자 같다”라는 말을 전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용진은 “남자가 어떻게…저런 순간이 참 신기하다”라며 되레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키는 “저도 남편이랑 3~4번 만나고 결혼 생각을 했다”라며 “이 사람이면 결혼을 해도 되겠다.
결혼하고 싶다고 느꼈다”라고 남편과의 만남을 떠올렸다.
이에 한혜진은 “왜! 무엇 때문에! 왜! 왜!”라며 목소리를 높였고, 당황한 아이키는 “너무 화내시는 거 아니에요? 그럴 수도 있잖아요”라며 억울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운명적인 만남으로 시작한 한중국제커플 동거남녀는 연애 3달 만에 동거를 시작했고, 이제 연애 7개월에 다다르고 있었다.

한편 ‘결혼 말고 동거’는 실제 동거 커플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채널A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예능 ‘결혼 말고 동거’

박민지 온라인 기자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월드(www.sportsworldi.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069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