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상희, ‘로기완’ 출연…조선족 출신 선주 役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75843474784.jpg
배우 이상희가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에 출연한다.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의 만남과 헤어짐, 사랑을 그린 영화다.
삶을 위해 탈출해야 했던 탈북자 ‘로기완’의 파란만장한 여정과 사투, 살고 싶은 ‘로기완’과 살아야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는 ‘마리’의 만남을 통해, 극한에 몰린 이들끼리 서로를 보듬는 감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상희는 로기완(송중분)이 벨기에 공장에서 만나게 되는 조선족 출신 선주 역을 맡았다.
깊은 내공에서 비롯된 이상희의 노련하고 안정적인 호흡, 섬세한 연기 결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 이북 사투리는 물론 눈빛, 표정, 분위기까지 선주 캐릭터를 밀도 있게 그려낼 이상희의 모습이 그 어느 때보다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송중기와 빚어낼 연기 합 역시 호기심을 자아낸다.

’천의 얼굴’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을 만큼 장르 불문 확연히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구현해내며 각양각색의 인물을 꺼내 보인 이상희. 영화 ‘정말 먼 곳’, ‘데시벨’,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소년심판’,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등 특유의 깊이 있는 연기로 인물의 희로애락을 모두 담아내며 보는 이들을 오롯이 집중하게 만드는 힘을 자랑해왔다.

이렇듯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 대체할 수 없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인케 하는 이상희이기에 ‘로기완’에서 능숙하게 펼쳐낼 노련한 연기 리듬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눈컴퍼니 제공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월드(www.sportsworldi.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59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