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NVP 프로젝트,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연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696154061949.jpg
NVP 프로젝트가가 공식 론칭을 앞두고 티저를 오픈했다.


YG PLUS는 지난 21일 프로젝트 공개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ew Value Proposition project(이하 NVP 프로젝트)의 티저 포스터와 함께 버추얼 아티스트 이안(Ayan)과 새나(SAE NA)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안은 훈훈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올 블랙 차림부터 캐주얼한 콘셉트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다.
영상 초반에 등장한 와플 행성 속 강아지가 이안으로 변신한다.
밝고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새나는 꽃꽂이, 스케이트 등 취미를 즐기고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다.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Enjoy a Different Experience with Ayan & SAE NA’ 문구가 등장한다.

NVP 프로젝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Enjoy a Different Experience with Ayan & SAE NA’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다.
NVP 프로젝트 세계관을 담은 굿즈존, 이안과 새나의 방 등 NVP 프로젝트 관련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된다.

이안과 새나는 YG PLUS에서 전개하는 New Value Proposition project(이하 NVP 프로젝트)의 아티스트로 ‘2022 하노이 한류박람회(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 2022, Hanoi?KBEE)’에서 글로벌 한류 팬들에게 첫 소개됐다.
또한, 캐주얼 풋웨어 크록스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으며, 지미추의 ‘추 카페(Choo Caf?)’ 공식 론칭 행사에 참여하는 등 정식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NVP 프로젝트는 아티스트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음악, MD, 광고 등에서 글로벌 트렌드를 이끄는 콘텐츠를 제작, 유통, 리딩해 온 YG PLUS에서 소속 아티스트 이인과 새나를 통해 ‘누구나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새롭고 재미있는 가치를 제안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월드(www.sportsworldi.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59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