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우블스’, 신민아 집 청소하는 이병헌...해피엔딩?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525121762687.jpg


[스포츠서울|조은별기자]양육권 재판에서 패소한 신민아, 그런 신민아를 위로하는 이병헌. 두사람의 관계는 해피엔딩일까?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김양희 이정묵)에서 극중 이병헌과 신민아의 마지막 에피소드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극중 신민아가 연기하는 민선아는 이혼 뒤 깊은 우울증에 빠진 인물. 이병헌이 연기하는 동석은 어린 시절 첫사랑이던 민선아와 재혼한 뒤 그의 아픔을 위로한다.
지난 8일 방송된 10회 ‘동석과 선아’ 에피소드는 두 배우의 열연에 힘입어 시청률 13.4%(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양육권 재판에 패소한 민선아가 우울해하자 이동석은 “계속 살아가야 한다”고 위로했다.
남편도 가족도 모두 떠나고 혼자 남겨진 민선아는 이동석의 위로로 다시 일어섰다.

14일 방송되는 11회 ‘동석과 선아’ 에피소드에서는 민선아가 서울로 돌아와 새출발을 결심한다.
이동석은 슬픔에서 막 빠져나온 민선아가 걱정돼 곁에서 도울 일을 찾는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에서 이동석과 민선아는 집 청소를 시작하며, 과거의 아픔과 슬픔을 털어낸다.
이동석은 민선아가 집에서 편히 쉬고 살 수 있도록 가구를 옮기고, 깜짝 선물까지 남긴다.

민선아의 새 출발과 함께,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남게 될지도 궁금증을 모은다.
제작진은 “동석이 선아에게 응원을 전하기도 하지만, 또 선아가 동석에게 엄마에 대한 물음을 던지기도 한다.
애틋한 두 사람의 마지막 이야기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제공|tvN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030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