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확인 이메일 또는 재설정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참조

작성자 정보

  • 작성자 suremans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증메일은 보통 5분 안에 도착합니다. 인증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는 다음 경우를 확인해 주세요.

 

1. 스팸처리 혹은 프로모션 처리된 경우

먼저, 인증 메일이 스팸 메일함 혹은 프로모션 메일함으로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이메일 서비스의 스팸메일함을 확인하시고, 메일이 있다면 스팸지정을 해제한 후 인증을 계속하시면 됩니다. 

 

2. 이메일 오기입

입력한 이메일에 오타가 있어서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못한 경우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daum.net을 dame.net으로 오타를 내신 경우도 있었고, naver.com을 never.com으로 입력해주시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3. 메일 발송 서버에서 걸러진 경우

사용하고 계신 메일함이 꽉 차있을 경우, 또는 사용 중인 메일 서비스에 문제가 있을 경우, 메일 서비스는 더 이상의 메일 수신을 거부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메일함이 꽉 찼을 경우, 구글 메일함은 슈어맨스의 메일 발송 서버에게 메일 수신이 불가능하다는 응답을 줍니다.

이렇게 메일 발송이 반복적으로 실패하는 경우, 슈어맨스의 메일 발송 서버는 해당 메일 주소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더 이상 자동 메일을 발송하지 않게 됩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해당 제한을 해제해드리고 있습니다.



*위 설명상황에도 가입이 안 될 경우 텔레그램 @SMS_CS 또는

상단 커뮤니티메뉴에서 [1:1문의] 신청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