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뉴스

베란다에서 불멍…신세계百, '홈캠핑' 용품 선봬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199125746393.jpg
신세계백화점이 집에서도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사진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홈캠핑 팝업 행사 모습. /신세계백화점 제공

본점·의정부점·타임스퀘어점, 7일부터 테라스 스타일링 테마로 릴레이 행사

[더팩트|한예주 기자] #. 5세 딸을 키우는 직장인 A씨는 요즘 캠핑용품 구입에 푹 빠졌다. 캠핑장 대신 베란다에 접이식 테이블과 의자를 두는 것은 물론, 파라솔까지 펼쳤다. 밤이 되면 감성용 캠핑 랜턴을 켜고 '불멍'을 즐기면 금상첨화다.

A씨는 "요즘은 캠핑장 예약도 어려워 차선책으로 꾸며봤는데 아이가 더 좋아한다"며 "밀키트로 요리한 캠핑 음식을 놓고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남편과 보내는 시간도 늘었다"고 말다.

신세계백화점이 '집콕' 트렌드에 맞춰 멀리 떠나지 않고도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야외활동이 꺼려지자 집 베란다와 마당, 옥상 등에서 '홈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실제 인스타그램에서 '#홈캠핑' 관련 게시물은 8만 건이 넘는다. 실내에 텐트를 치고 간이 테이블로 꾸민 홈캠퍼들의 인증샷도 많다.

이에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6층 남성전문관에서 13일부터 3주간 홈캠핑을 테마로 체험 공간을 꾸밀 예정이다. 실내에서도 캠핑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대표적으로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아웃도어 브랜드 '바질뱅스'는 파라솔, 아웃도어 체어, 러그, 쿠션 등을 선보인다. 캠핑용 의자로 유명한 '집디체어'와 '아웃도어박스'의 4인용 롤 테이블 세트, '피크닉파트너스'의 해먹도 준비했다. '루미에르나인'의 랜턴, '해튼헤리티지'의 아웃도어 컵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나만의 테라스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팝업도 전개한다. 본점에서는 6일까지 신관 2층에서 핸드메이드 소품 브랜드 '라이크모노'와 인테리어 브랜드 '움브라' 행사가 열린다. 20만 원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서 패브릭화분도 증정한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는 본점 지하 행사장에서 다양한 홈파티 푸드도 선보인다. 인기 와인을 단독 특가로 준비했으며, '더 더치 치즈앤모어' 치즈도 할인해 판매한다.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르쿠르제' 식기와 '에피큐리언'의 플레이팅 도마도 준비했다. '닥터하우스'의 미니 스토브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의정부점은 7일부터 13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소품 팝업은 물론 인기 홈파티 상품까지 함께 소개한다. 라이크모노와 움브라 제품과 함께 와인, 치즈, 플레이팅 도마 등을 만날 수 있다.

타임스퀘어점은 14일부터 23일까지 테이블웨어 제품인 '이미저리코드', 스파클링 와인 패키지 상품,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임스퀘어점에서는 19일까지 프라다 아웃도어 팝업도 만날 수 있다. 봄을 맞아 아웃도어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가드닝과 캠핑 컨셉을 담아 팝업 매장을 꾸미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임훈 신세계백화점 영업본부장 부사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집에서도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별화 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yj@tf.co.k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362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