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하나은행 K리그 2024 인트로 영상 ‘ALL in the Pitch’ 공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7091804801156.png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올 시즌 K리그 공식 인트로 영상 ‘ALL in the Pitch’를 공개했다.

연맹은 지난 26일 열린 K리그 개막 미디어데이에서 올 시즌 공식 인트로 영상을 최초 공개해 개막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이후 K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반 팬들에게도 영상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시즌 인트로 영상 ‘ALL in the Pitch’는 선수, 구단, 팬 모두가 경기장에서 서로 연결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제주의 한라산, 백록담, 돌하르방, 대전의 한빛탑, 한밭수목원, 부산의 해운대, 해동용궁사, 전남의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순신대교 등 연고지 상징물을 구단 엠블럼, 홈 경기장 등 다양한 오브제와 함께 표현했으며 응원의 열기가 솟구치는 경기장 안의 현장감을 팬의 시선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번 시즌 인트로 영상은 K리그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올 시즌 중계방송은 물론이고 K리그 SNS와 각종 행사 등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최정서 기자 adien10@sportsworldi.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월드(www.sportsworldi.com)에 있으며, 슈어맨스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544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