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골프장경영협회, 50돌 맞아 새 CI 공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5,902
본문
한국골프장경영협회 새 CI. [사진=KGBA]
한국골프장경영협회(장협)가 50돌을 맞아 새로운 기업 상징(CI)을 공개했다.새 CI는 원형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의 G(Golf)다.
비전을 제시하는 골프 업계 나침반을 형상화했다.
골프공을 표현한 흰 점은 골프 업계 발전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지와 열정을 담았다.
바탕은 짙은 녹색이다.
장협의 무게감과 신뢰를 색으로 표현했다.
평안, 안정, 휴식도 상징한다.
아울러 50주년 엠블럼과 슬로건이 공개됐다.
엠블럼은 새 CI를 응용해 50주년을 디자인했다.
슬로건은 영문 약자인 KGBA를 활용해 골프장 업계 지속 성장과 회원사 혜택 공유를 의미로 둔 'Keep, Growing, Benefit All'이다.
박창열 장협 회장은 "50돌을 맞아 협회 변혁의 갈림길에 서 있다.
협회를 바라보는 세상의 눈도 달라지고 있기 때문에 달라진 시대와 눈높이에 맞춰 새 CI와 함께 장협이 새로운 미래 가치를 창조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협은 지난달 5일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창립 50주년 기념식에서 새 CI를 최초로 공개했다.
아주경제=이동훈 기자 ldhlive@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슈어맨스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