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경의 KLPGA 챔피언십 2연패 도운 코드케이오스 20% 인하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15,005
본문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39년 만에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A) 크리스 F&C KLPGA 챔피언십 2연패를 달성한 박현경을 위해 아디다스골프가 우승 축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박현경은 지난 2일 끝난 KPGA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해 1980~1982년 3연패를 달성한 고(故) 구옥희 이후 39년 만에 2연패에 성공했다.
박현경을 후원하는 아디다스골프는 2연패를 기념하기 위해 4일부터 16일까지 ‘우먼스 코드케이오스 미드 보아’를 20% 할인한다.
골프화 코드케이오스는 골퍼의 취향을 저격한 디자인과 한계를 뛰어넘는 기술력으로 작년 초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었다.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임에도 불구하고 프로들에게 전폭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으며 대세 골프화로 우뚝 올라섰으며, KLPGA 챔피언십에서 박현경이 착용한 골프화이기도 하다.
코드케이오스는 스파이크리스 역사상 가장 높은 그립력을 선사해줄 최신 첨단 기술력인 트위스트그립(Twistgrip)을 탑재해 어떤 환경에서도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골퍼에게 접지력이 가장 필요한 곳이 어디인지, 다양한 환경에서도 마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지를 분석해 스윙이 끝날 때까지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러그를 배열했다.
트위스트그립과 함께 탑재된 Z-트랙션(Z-Traction)은 여러 방향으로 힘이 필요한 다목적 그립을 위해 불규칙하게 배치되었으며, 곡선 라인은 적응성과 유연성 향상은 물론 잔디, 모래 등의 끼임과 미끄러움을 방지해준다.
안정감과 방수성을 겸비했고 유연성과 통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소재로 제작한 코드케이오스는 어퍼 표면에 요철을 만들어 스윙 시 가로 방향으로의 높은 안정성을 확보하고 다양한 풋워크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웃솔 전체에 깔린 부스트 쿠셔닝은 코스에 머무는 시간과 상관없이 발가락부터 뒤꿈치까지 편안함과 에너지 리턴을 보장해준다.
또 발의 측면 부분에 트위스트그립을 감싸 골퍼가 스윙 임팩트부터 피니시까지 발이 흔들리지 않고 컨트롤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박현경의 2연패를 기념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의 아디다스골프 매장에서 모두 진행한다.
zzang@sportsseoul.com
관련자료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