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뉴스

카페서 주문 안하고 충전만…"안 먹고 싶은데 왜요?"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카페에 방문한 손님이 30분 넘게 핸드폰이랑 노트북을 충전했음에도 주문은 하지 않았다는 황당한 사연이 알려졌다.
심지어 해당 손님은 주문해 달라는 카페 사장의 말에 "음료를 먹고 싶지 않다"며 당당한 모습을 보여 더욱 논란이다.

17219735118667.png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30분 동안 노트북·핸드폰 충전하고 그냥 가는 손님. 항의하니 언론에 제보하겠다고 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자신을 카페를 운영하는 자영업자라고 밝힌 작성자 A씨는 "제가 운영하는 카페에 한 여자 손님이 오셔서 핸드폰이랑 노트북을 충전했다"라며 "주문을 안 하고 핸드폰만 하길래, 일행이 있는가 싶어 장장 30분을 기다렸다"고 운을 뗐다.


A씨의 기다림에도 손님 B씨는 주문을 하지 않았다.
이에 A씨가 조심스럽게 일행이 올 예정이냐고 묻자, B씨는 기분 나쁜 티를 내며 카페에 들어온 지 40분이 지났을 시점에 짐을 싸서 카페를 나서려고 했다.
이 광경을 본 A씨는 "주문을 하고 가셔야 한다"고 B씨를 붙잡았고, 그런 A씨에게 B씨는 "내가 왜 (음료를) 주문해야 하냐. 먹고 싶지 않다"며 다소 황당한 답변을 했다고 한다.


A씨는 "그냥 앉아있었던 것도 아니고, 개인이 쓴 전기세를 제가 내는 건 아니다 싶었다.
그래서 '주문을 안 하시면 가실 수 없다'고 말씀드리고 사유재산 침해라서 경찰을 부를 수밖에 없다고 말씀드렸다"라며 "그런데 제 말을 들은 B씨는 본사에 컴플레인을 넣고, 언론에 제보하겠다고 난리를 치기 시작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사고 접수를 따로 해야 한다는 말뿐이라 B씨를 그냥 보냈는데, 정말 답답하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A씨는 "이렇게 개념 없는 분은 처음이다.
저야말로 언론에 제보하고 싶다"라며 "세상 예쁘게 꾸미고 완전 멀쩡하게 생겼는데 난리를 피우니 더 소름 돋는다.
안 그래도 불경기인데 너무 힘든 하루였다.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알려 달라"고 의견을 물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글만 읽었는데도 혈압 오른다", "저런 사람은 평범한 사고를 안 하는 사람이니 그냥 잊으시는 게 낫다", "머리에 뭐가 들었는지 정말 궁금하다", "왜 저렇게 사는지 이해할 수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자신을 자영업자라고 소개한 누리꾼 C씨는 "제 가게에는 슬그머니 들어오셔서 자판기 커피만 빼서 나가는 어르신이 있다"며 "저런 거 하나하나 열받아 하면 피곤하다.
오래 장사하려면 적당히 모른 체할 줄 알아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고기정 인턴 rhrlwjd03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시아경제(www.asiae.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59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